팔팔정 50mg, 100mg 가격, 지속시간, 복용법, 부작용 등

팔팔정 의약품 정보
팔팔정 가격 및 복용법, 처방비용, 지속시간 정보

중년남성의 80% 정도가 겪고 있는 발기부전은 단순히 이성과의 관계 뿐 아니라, 심리적인 부분에 매우 큰 영향을 미쳐 일상생활에서의 자신감도 잃게 됩니다.

 

그럼에도 많은 분들이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거나, 부끄러워서 소극적으로 대처하는데요. 이 글에서 소개할 팔팔정 같은 의약품과 남성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복용하시면, 충분히 개선할 수 있습니다.

 

먼저, 팔팔정 가격, 처방전, 부작용, 비슷한 제품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팔팔정 제품 설명

팔팔정 50mg 100mg 제품정보
팔팔정 50mg 100mg 의약품 정보

팔팔정은 용량에 따라 50mg, 100mg 으로 구분되며, 잘 아시다시피 남성 발기부전 치료제로써 자주 처방되는 전문의약품입니다.

 

기존의 제네릭 제품 '비아그라'의 카피약(복제약)이며, 성분은 실데나필(Sildenafil)로 동일하지만 가격은 약 5분의 1 수준으로 낮춘 제품입니다. 성분이 같아 사실상 효과와 부작용도 비아그라와 동일합니다.

 

 팔팔정 효과 및 효능

- 남성의 발기부전 치료에 효과

 

발기부전이란, 예전과는 달리 충분한 강직도를 가지지 못하거나, 오랫동안 지속하지 못하는 증상을 말하는데요. 이런 상황이 약 2개월~3개월 이상 지속되면 문제가 있다고 판단하게 됩니다.

 

팔팔정은 처방전 없이는 받을 수 없는 전문의약품이기 때문에 비뇨기과로 방문해야 하는데요. 만약 방문이 껄끄러우신 분들은 처방전이 필요없는 다른 남성 성기능 개선 제품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대표적인 남성용 건강기능식품으로는 맨즈텐, 브이맥스, 킹맨, 쏘팔메토 등이 있으며, 전립선 건강과 혈액순환에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의약품과 함께 복용하는 보조제로써 복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② 팔팔정 복용법 및 지속시간

- 성관계 1시간~1시간 30분 전에 1회 복용하며, 발현속도에 따라 4시간 전~30분 전에 복용합니다.

- 권장되는 용량은 1일 1회 25~50mg 이지만, 유효성과 내약성에 따라 용량을 증감합니다.

- 만약 50mg으로 효과가 없는 경우, 100mg으로 처방받거나, 팔팔정 50mg 2개를 복용해도 됩니다.

- 다만, 65세 이상 환자 및 간, 신부전 환자는 최대 25mg 한정으로 투여합니다.

- 팔팔정 지속시간은 약 4시간 정도이며, 체내에서 완전히 사라지는 것은 약 24~32시간 소요됩니다.

 

③ 사용시 주의사항

팔팔정 사용시 주의사항팔팔정 사용시 주의사항2
팔팔정 복용시 주의사항

- 심혈관계에 질환을 가진 환자는 팔팔정 복용시 위험할 수 있습니다.

- 혈액순환을 촉진하여 고혈압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 다른 발기부전 치료제와 병행하여 복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 18세 이하의 소아와 여성은 복용을 금지합니다.

- 저혈압과 조절되지 않는 고혈압을 가진 환자는 투여를 금지합니다.

 

 

④ 팔팔정 부작용

팔팔정 부작용 정보
팔팔정 부작용 정보

팔팔정 부작용으로 대표적인 것은 안면 홍조, 두근거림, 맥박빠름, 숨쉬기 힘듬, 메스꺼움, 두통 등이 있습니다. 또한, 가능성은 낮지만, 간혹 지속발기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지속발기증이란, 3~4시간 이상 발기가 지속되는 현상으로 심한 경우 괴사로 이어질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⑤ 팔팔정 가격, 처방비용

팔팔정 가격 및 처방비용
팔팔정 가격, 처방비용

팔팔정은 처방전이 필요하기 때문에 처방전 가격과 의약품 가격을 함께 고려하셔야 합니다. 팔팔정 가격은 일반 약국에서 50mg 1박스 기준 15,000원~20,000원으로 판매됩니다. 즉, 50mg 기준 1정당 약 2,500원입니다.

 

팔팔정 처방비용 역시 의사와 병원마다 다르지만, 보통 진료비도 15,000원~20,000원 정도 생각하시면 됩니다. 즉, 50mg 1박스를 구매하는 경우 처방비용과 의약품 비용 합쳐서 약 40,000원 정도 예상됩니다.

 

 

 

⑥ 팔팔정 성분 및 기타정보

팔팔정 성분 정보
팔팔정 성분 및 기타정보

- 크기는 약 가로 15.0mm x 세로 10.0mm 인 마름모꼴 파란색 정제로써 목넘김은 부담없습니다.

- 전면부 88, 후면부 용량 표기

- 팔팔정 성분 : Sildenafil Citrate (실데나필시트르산염) 50mg, 100mg

- 급여정보 : 비급여

 

 맺음말

팔팔정 제품 정보
팔팔정 50mg, 100mg 제품 정보

오늘은 남성들의 자신감을 되찾기 위한 치료제, 한미약품 팔팔정 가격, 처방비용, 부작용, 복용법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전문의약품인 만큼 꼭 비뇨기과로 내원하여 상담받은 후 복용하셔야 합니다.

 

또한, 저는 팔팔정을 복용하면서 맨즈텐, 브이맥스 같은 남성건강 영양제를 함께 복용했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상당히 효과가 좋았습니다. 저와 같은 고민을 가진 분들은 비슷한 성기능 보조제품도 추가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

[남성건강 영양제] - 쏘팔코사놀 효능 부작용
[남성건강 영양제] - 브이맥스 효능 부작용
[남성건강 영양제] - 맨즈텐 가격 효과
[허리관절 건강기능식품] -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효능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