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빅스정 100mg, 50mg 가격, 지속시간, 부작용 등

엠빅스정 100mg 50mg 가격 효과 지속시간 부작용
엠빅스정 100mg, 50mg 제품정보

과거에는 주로 40~70세 남성이 발기부전을 경험했지만, 현재는 연령층이 낮아져 20~30대 남성에게도 흔한 질환이 되었습니다. 이는 불편할 뿐만 아니라 남성의 자신감과 직결되는 문제입니다.

 

현재 발기력 문제에 도움이 되는 남성 건강기능식품과 전문의약품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자칫 오래 방치하면 만성으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부끄러워 하지마시고 해결책을 찾는 것이 급선무입니다.

 

먼저, 엠빅스정 100mg(50mg) 가격, 부작용, 비슷한 제품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엠빅스정 제품 정보

엠빅스정 100mg 50mg 가격 효과 지속시간 부작용
엠빅스정 100mg, 50mg 의약품 정보

엠빅스정은 용량에 따라 100mg, 50mg으로 구분하고 최근에는 구강붕해필름인 엠빅스s(에스)까지 출시되었습니다. 남성 발기부전 치료제로써 처방되는 전문의약품이며, 처방전이 필요합니다.

 

비아그라와 같은 오리지널 의약품이며, 비슷한 제품인 팔팔정과 종근당 센돔은 제네릭 카피약(복제약)입니다. 오리지널과 제네릭의 효능 차이는 없지만, 가격은 오리지널이 조금 더 비쌉니다.

 

① 엠빅스정 효과 및 효능

- 남성 발기부전 치료

 

발기부전은 강직도가 충분하지 못하거나, 지속력이 짧은 경우가 2~3개월 이상 지속되는 증상을 말합니다. 원인에 따라 심인성, 정맥성, 호르몬성 발기부전으로 분류됩니다.

 

엠빅스정 100mg, 50mg은 전문의약품이라서 비뇨기과로 직접 내원하셔야 합니다. 만약 방문이 망설여지거나 긴가민가한 경우는 우선 처방전이 필요없는 남성 건강기능식품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대표적인 남성 성기능 개선 제품브이맥스(V-max), 맨즈텐, 아르기닌, 쏘팔메토 등이 있습니다. 해당 제품들은 전립선 건강 및 혈액순환에 도움을 줍니다. 혹은 치료를 돕는 보조제로써 사용하셔도 됩니다.

 

② 엠빅스정 복용법 및 지속시간

- 성인 남성의 경우 성관계 약 1시간 전에 권장용량(50mg, 100mg)을 투여합니다.

- 경우에 따라서는 4시간 전~30분 전에 투여해도 무관합니다.

- 처방받은 권장용량을 1일 1회만 투여해야 합니다.

- 엠빅스정 50mg를 처방받았지만, 효과가 없다면 100mg까지 증량할 수 있습니다.

- 지속시간은 약 4시간~5시간이며, 개인마다 지속시간과 잔여시간에 차이가 있습니다.

 

③ 사용시 주의사항

엠빅스정 100mg 50mg 가격 효과 지속시간 부작용엠빅스정 100mg 50mg 가격 효과 지속시간 부작용
엠빅스정 복용 시 주의사항

- 심혈관계 질환을 가지고 있거나 과거 이력이 있는 환자는 위험할 수 있습니다.

- 다른 발기부전 치료제와 병행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 6개월 이내 뇌졸중, 심근경색 이력이 있는 환자는 투여를 금지합니다.

- 저혈압, 고혈압 등 혈압 문제가 있는 경우 투여를 금지합니다.

- 18세 이하의 환자에게는 투여를 금지합니다.

 

 

엠빅스정 뿐만 아니라 모든 발기부전 치료제는 심혈관계에 이상반응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관련 질환을 앓고 있거나 과거 병력이 있는 경우에는 투여 전 의사와 상담을 받으셔야 합니다.

 

④ 엠빅스정 부작용

엠빅스정 100mg 50mg 가격 효과 지속시간 부작용
엠빅스정 부작용

엠빅스정 부작용으로는 속 메스꺼움, 두통, 맥박빠름 혹은 느림, 호흡곤란, 홍조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상반응 사례로 오랜시간 발기가 지속되는 지속발기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빠르게 의사와 상담을 받지 않으면 영구적인 발기부전이 발생합니다. 다만, 발생 가능성이 크지는 않으므로 너무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⑤ 엠빅스정 가격, 처방비용

엠빅스정 100mg 50mg 가격 효과 지속시간 부작용
엠빅스정 가격 및 처방전 비용

엠빅스정 가격은 50mg 기준으로 평균 6,000원대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약국에 따라 가격이 크게 달라지므로 5,000원~10,000원 사이로 판매된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엠빅스정 처방전 비용도 지역별, 의사별로 다르지만, 보통 12,000원~20,000원으로 잡습니다. 즉 50mg 1박스 구매 시 약 20,000원~25,000원 정도가 예상됩니다.

 

 

 

⑥ 엠빅스정 성분 및 기타정보

엠빅스정 100mg 50mg 가격 효과 지속시간 부작용
엠빅스정 성분 100mg 50mg 제품정보

- 크기는 약 가로 12.3mm x 세로 10.0mm인 주황색 둥근 사다리꼴 정제로써 목넘김은 가볍습니다.

- 전면부 SK, 후면부 M100(M50) 용량 표기

- 엠빅스정 성분 : Mirodenafil Hydrochloride (미로데나필염산염) 50mg, 100mg

- 급여정보 : 비급여, 상세 가격 상단 참고

 

 맺음말

엠빅스정 100mg 50mg 가격 효과 지속시간 부작용
엠빅스정 50mg, 100mg 의약품 정보

오늘은 남성 발기부전 치료제인 엠빅스정 가격, 부작용, 지속시간, 복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글을 참고는 하시되, 전문의약품이기 때문에 꼭 비뇨기과로 내방하여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엠빅스정과 함께 남성건강 영양제를 보조제로써 챙겨드시는 것도 좋습니다. 맨즈텐, 브이맥스 등 유명한 제품들도 많으니 시간나실 때 추가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

[남성 건강 정보] - 브이맥스 효능 부작용 가격 및 후기 총정리 (VMAX 울트라)
[허리 건강 정보] - 관절에 좋은 음식 BEST 10 모음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