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들수록 남성분들이 하시는 공통적인 고민이 있습니다. 바로 남자의 자존심이라고 할 수 있는 전립선 건강이죠. 전립선 기능이 약화되면, 소변이 시원찮거나 성기능의 저하로 곧장 이어집니다.

 

그래서 남성분들은 미리 전립선 건강에 신경을 쓰셔야 하며, 대표적으로 남성기능 영양제를 복용하시면 되는데요. 많은 영양제 중에서도 오늘은 남진씨가 효과를 봤다고 하는 쏘팔코사놀 제품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쏘팔코사놀 제품 및 남성 성기능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쏘팔코사놀 효능 성분 부작용 정보

 

 쏘팔코사놀 제품 상세정보

쏘팔코사놀 효능 성분 부작용 정보쏘팔코사놀 효능 성분 부작용 정보쏘팔코사놀 효능 성분 부작용 정보
쏘팔코사늘 효능 및 제품정보

쏘팔코사놀은 국민가수 남진님이 직접 사용하면서 남진 쏘팔메토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이름에서도 짐작할 수 있듯이 이 제품은 쏘팔메토라고 하는 열매 추출물로 구성된 남성 건강기능식품이며,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쏘팔메토(Saw palmeto)는 대서양 해안가에서 자라는 커다란 나무 열매이며, 이 열매 속의 성분(지방산 및 스테롤 등)이 DHT라고 하는 전립선의 원인이 되는 호르몬 분비를 억제해줍니다.

 

 

남진 쏘팔코사놀과 비슷한 남성 영양제로는 맨즈텐, 삼성제약 킹맨 등이 있습니다. 각 제품의 공식 사이트를 통해 쏘팔코사놀과 비교하며 읽어 보시는 것이 더 정확한 비교가 가능합니다.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아 보세요!

 

 쏘팔코사놀 효능 효과, 성분

쏘팔코사놀 효능 성분 부작용 정보쏘팔코사놀 효능 성분 부작용 정보
쏘팔코사놀 효능

쏘팔코사놀 효능은 쏘팔메토 열매추출물과 옥타코사놀을 포함한 14가지 원료로부터 나오는데요. 핵심원료인 쏘팔메토 열매추출물은 전립선의 유효 원인이 되는 DHT 호르몬 분비를 억제하여 전립선 건강 유지와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옥타코사놀은 우리 몸의 스태미나를 담당하는 글리코겐의 저장량을 증가시켜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게다가 에너지원 중 지방을 분해하여 체력을 증진시킵니다. 이런 옥타코사놀 성분의 작용 덕분에 지구력을 향상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쏘팔코사놀 효능 성분 부작용 정보쏘팔코사놀 효능 성분 부작용 정보
쏘팔코사놀 성분

그리고 망간은 전반적인 신체 신진대사에 기여하는 영양소이며, 뼈의 형성과 혈액 응고, 항산화를 통한 염증 감소에 큰 기여를 합니다. 중장년과 노인층에게는 특히나 필요한 영양 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L-아르기닌은 단품 남성 영양제로도 출시되고 있는 성분으로써, 혈액순환을 돕고 신진대사를 촉진하여 면역력 강화와 근육량 증가에 도움을 줍니다. 비수리는 야관문이라고 불리는 약초이며, 신장과 간의 기능을 강화해줍니다.

 

 

※ 구매에 앞서, 다른 남성건강 영양제들과 성분을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영양제들의 가격이 저렴한 편이 아니기 때문에, 비슷한 가격일 경우 조금이라도 더 좋은 성분이 많이 함유된 제품으로 구매하는 것이 현명하기 때문입니다.

 

 쏘팔코사놀 부작용

금방 설명드린 성분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남진 쏘팔메토를 구성하는 대부분의 성분들이 식물성 추출물이기 때문에 큰 부작용은 없는 제품입니다.

 

다만, 쏘팔메토와 L-아르기닌 등의 성분 때문에 공복에 섭취시 복부불편함, 구토, 메스꺼움, 복통 등의 가벼운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때문에 너무 과복용하시거나, 빈 속에 잦은 섭취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쏘팔코사놀 가격 정보

쏘팔코사놀 효능 성분 부작용 정보쏘팔코사놀 효능 성분 부작용 정보
쏘팔코사놀 가격

쏘팔코사놀은 다른 건강기능식품과 다르게 가격을 비공개로 하고 있지 않아서 홈페이지를 통해 가격을 확인하실 수가 있는데요. 쏘팔코사놀 가격은 4개월에 99,900원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단, 제가 확인했을 때는 4개월(120정) 구매시 10정을 추가로 더 주는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었으며, 단기간 체험을 해 볼 수 있는 10정짜리 이벤트도 진행 중이었는데요. 이벤트 진행 여부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쏘팔코사놀 가격은 가족회원이 추가로 구매하는 경우 20% 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데요. 따라서 4개월분 이상을 구매하시거나, 지인 또는 가족과 함께 구매를 하는 경우 가족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쏘팔코사놀 후기 모음

쏘팔코사놀 효능 성분 부작용 정보
쏘팔코사놀 후기

쏘팔코사놀 후기로는 며칠만에 효과를 봤다는 글도 꽤 있었지만, 2개월 이상 꾸준히 복용했을 때 지구력이 증가하고, 잔뇨감이 줄었다는 후기가 많았습니다.

 

반면, 앞서 부작용 때 잠깐 언급했듯이 약간 속이 쓰리거나 어지러움을 느꼈다는 분들도 계십니다. 배송적인 측면에서는 빠르게 오는 것 같으며, 일반적인 알약크기라서 목넘김이 힘들거나 그렇진 않다고 합니다.

 

 맺음말

쏘팔코사놀 효능 성분 부작용 정보쏘팔코사놀 효능 성분 부작용 정보
쏘팔코사놀 제품 정보

오늘은 남진 님이 사용하는 남성기능 및 전립선 영양제, 쏘팔코사놀 효능,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무래도 쏘팔메토나 아르기닌 같은 단일 성분으로 이루어진 영양제들도 시중에 참 많은데요.

 

본인이 단순히 전립선 기능만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총합적인 토탈 케어가 필요하다 싶으시면 단일 제품보다는 쏘팔코사놀, 맨즈텐, 삼성제약 킹맨 등의 복합 건강식품으로 가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건강 정보 -

[남성 영양제] - 브이맥스 효능 부작용 가격 및 후기 총정리 (VMAX 울트라)
[관절건강 정보] -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효능 확인하세요
[관절건강 정보] - 관절보궁 가격, 후기, 효능 요약정리
[피로회복, 체력증진 비타민 영양제] - 오늘비타고 가격, 성분, 효능 핵심정리 (비타민B 영양제 비교 정리)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