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기부전 치료제 이팔정(5mg, 20mg)

이팔정 5mg 20mg 효과 부작용 복용법 가격 지속시간
이팔정 5mg 20mg 효과 부작용 복용법 지속시간 가격

불과 얼마 전까지만 해도 발기부전은 중년들만의 문제라고 여겨졌습니다. 그러나 최근 식습관과 스트레스로 인해 20~30대 남성들의 발기부전 사례도 급격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은 남성으로 하여금 자신감을 크게 하락시키는데요. 빠른 검진과 치료, 남성 건강 영양제 복용 등의 노력으로 충분히 차도가 좋아질 수 있습니다.

 

먼저, 이팔정 5mg 20mg 효과, 부작용 및 비슷한 제품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팔정 5mg 20mg 의약품 정보

이팔정 5mg 20mg 의약품 정보다양한 발기부전 치료제 종류
이팔정 5mg 20mg 의약품 정보

이팔정은 타다라필 성분의 용량에 따라 5mg, 20mg으로 구분되며, 오리지널 의약품인 시알리스의 제네릭(카피약) 제품입니다. 제네릭이라고 해서 효과나 부작용에 차이가 있지는 않습니다.

 

팔팔정, 구구정, 네노마정 등 수많은 발기부전 치료제가 있지만, 유명한 제품들은 가격이 다소 비싼 편입니다. 반면, 이팔정은 비교적 저렴한 편으로써 시알리스에 비해 1/4~1/5 가격으로 판매됩니다.

 

① 이팔정 효과 효능

- 남성 발기부전의 치료 (효과를 보려면 약간의 자극이 필요함.)

- 양성 전립선 비대증의 징후 및 증상 치료

- 위 두 증상의 동반 발현에 대한 치료

 

발기부전은 충분한 자극에도 강직도가 크게 떨어지거나, 금방 풀리는 현상이 수 개월 지속되는 질환을 말합니다. 반면, 양성 전립선 비대증은 노화에 의해 전립선이 비대해져 방광 및 요도에 문제가 생기는 질환입니다.

 

이팔정을 포함한 모든 치료제는 의사의 처방전이 필요한 전문의약품입니다. 비뇨기과 방문이 부끄럽거나 확신이 서지 않는 분들은 처방전이 필요없는 남성 건강기능식품부터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대표적인 남성 성기능 개선제품으로는 브이맥스, 아르기닌, 쏘팔메토, 맨즈텐 등이 있는데요. 이런 남성용 영양제들은 전립선 건강과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② 이팔정 복용법과 지속시간

- 발기부전의 경우 1일 1회 최대 5mg 같은 시간대에 복용을 권장합니다.

- 양성 전립선 비대증의 경우 권장용량은 1일 1회 최대 5mg으로 같은 시간대에 복용합니다.

- 5mg, 10mg으로 충분한 효과가 없을 경우 최대 1일 1회 20mg까지 증량할 수 있지만, 사전에 의사와의 상담이 필수입니다.

- 성관계 30분 전, 식사에 상관없이 복용합니다. 개인에 따라 2~4시간의 지속시간을 가집니다.

 

③ 복용시 주의사항

이팔정 5mg 20mg 복용시 주의사항이팔정 복용시 주의사항
이팔정 복용시 주의사항

- 심장에 무리가 갈 수 있으므로 심혈관 상태에 대한 충분한 검사 후 복용할 것.

- 심근경색, 협심증, 부정맥, 뇌졸중, 흉통, 빈맥 등의 병력이 있는 자는 유의할 것.

- 과다복용하는 경우 정자형성 감소의 원인이 될 수 있음.

- 조절되지 않는 부정맥 및 저혈압, 고혈압 환자는 투여 금지.

- 타다라필 성분에 대한 과민증, 유당분해효소 결핍증 환자는 투여 금지.

- 중증 이상의 신기능, 간기능 장애가 있는 환자는 신중히 투여할 것.

 

 

 

④ 이팔정 부작용

이팔정 5mg 20mg 복용시 부작용이팔정 부작용
이팔정 부작용 정보

이팔정 부작용으로는 전신의 오한, 근골격통증, 소화불량, 어지러움, 복통, 지속발기증, 안면홍조, 두통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개인의 특성에 따라 복용 후 효과가 없는 사례도 있습니다.

 

국내 시판 후 이상사례 조사결과에 따르면, 두통 및 안면홍조 1.3%, 소화불량 0.33%, 근육통 0.19%, 어지럼증 0.11% 순으로 부작용이 보고되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⑤ 이팔정 가격 및 처방전 비용

이팔정 가격이팔정 처방전 비용
이팔정 가격 및 처방비용

이팔정 가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개된 바 없습니다. 다만, 오리지널 제품인 시알리스의 동일 용량 대비 1/4~1/5 가격 정도로 예상하시면 되겠습니다. 시알리스는 약 1만 5천원 정도로 판매됩니다.

 

또한, 전문의약품이기 때문에 의사의 처방전이 필요합니다. 이는 비뇨기과 및 의사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지만, 팔팔정 등을 처방받은 경험에 의하면 약 10,000~20,000원 사이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⑥ 이팔정 성분 및 기타정보

이팔정 성분 타다라필
이팔정 성분 및 기타정보

- 크기는 약 가로 7.6mm x 세로 6.1mm의 황색 원형 정제로써 목넘김이 가벼운 약입니다.

- 전문부 H/S, 후면부 T/1 표기

- 이팔정 성분 : Tadalafil (타다라필) 5mg, 20mg

- 급여정보 : 비급여

 

 관련 제품으로는 뭐가 있을까?

이팔정 제조회사 휴온스
휴온스 이팔정 의약품 정보

지금까지 휴온스 제약회사가 제작한 이팔정(5mg, 20mg) 가격, 효과, 부작용, 지속시간 등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 글은 참고용으로만 읽어 보시고,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문의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많은 남성들이 자신감을 잃고 있는데요. 이팔정 복용과 함께 쏘팔메토, 아르기닌, 맨즈텐 등 남성 건강 영양제도 함께 복용하시면 빠른 회복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함께 읽어보면 좋은 글 -

[남자는 허리] -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효능 확인하세요
[남성 건강기능식품] - 브이맥스 효능 부작용 가격 및 후기 총정리 (VMAX 울트라)
[남성 건강기능식품] - 쏘팔코사놀 효능 부작용 후기 총정리 (남진 쏘팔메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