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즈텐 가격 후기 효과

맨즈텐 가격과 효과, 후기 등 제품정보

최근 많은 남성분들이 과도한 업무와 육아로 인한 스트레스 및 과도한 흡연, 음주, 불충분한 숙면 등의 여러가지 이유로 인해 성기능 문제를 호소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비뇨기과에 출입하는 것이 부담스러워 처방전이 필요없는 남성용 건강기능제품을 찾고 계시는데요. 그 중에서 이대호씨가 모델인 맨즈텐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맨즈텐의 가격, 효능, 비슷한 제품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맨즈텐 제품 정보

맨즈텐 가격 후기 효과맨즈텐 가격 후기 효과
맨즈텐 제품 정보

맨즈텐은 건강기능식품으로써 최근 잦은 화장실 방문으로 인해 불편함을 겪고 있거나, 아침에 잘 일어나지 않는 분, 지구력과 체력이 떨어졌음을 느끼는 분들에게 효과가 있습니다.

 

그런 맨즈텐의 효과를 입증이라도 하듯 수요가 엄청나게 늘었고, 2차까지 런칭된 홈쇼핑에서 모두 매진을 달성했는데요. 게다가 현대, 신세계 등 대형백화점에 입점까지 했으며, GMP에서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므로 믿을만 한 제품입니다.

 

 

국내 대형 건강기능식품 제조기업인 내추럴F&P에서 자체적으로 생산 및 제조를 담당했으며, 2018년부터 허가를 내고 꾸준히 판매해 온 제품입니다.

 

그럼 이 제품이 왜 이렇게 유명한지, 어떻게 그런 효과를 낼 수 있는지를 알아 볼 텐데요. 맨즈텐의 성분과 그 성분의 효능효과에 대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맨즈텐 효과 및 성분

맨즈텐과 유사한 성기능 개선식품으로는 브이맥스, 리어맨, 팔팔정 등이 있는데요. 각 제품 사이트를 통해 맨즈텐과 성분을 직접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맨즈텐 가격 후기 효과맨즈텐 가격 후기 효과맨즈텐 가격 후기 효과
맨즈텐 효과 효능 성분

- 쏘팔메토 : 맨즈텐의 주원료로써, 전립선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기능성원료로써 인정받은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은 이미 쏘팔메토 단품으로도 나올 만큼 그 효과를 입증받기도 했습니다.

 

- 옥타코사놀 : 남성의 지구력, 체력 증진에 도움을 줍니다.

 

- 밀크씨슬 추출물 : 음주와 스트레스로 지친 간 건강에 도움을 주며, 쏘팔메토와 옥타코사놀 같은 다른 성분들로 인한 간의 피로를 예방합니다.

 

- 홍경천 추출물 : 스트레스와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며, 스트레스 호르몬이라는 코르티솔의 수치를 줄어들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맨즈텐 가격 후기 효과맨즈텐 가격 후기 효과
맨즈텐 성분 효과 효능

- 판토텐산 :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원료입니다.

 

- 아연 : 정상적인 신체 면역력 강화와 세포 분열에 필요한 영양소입니다.

 

- 기타 성분 : 비타민B1, B2, B6, 셀레늄, L-아르지닌, 홍삼농축액 분말, 헛개나무 열매 등 부원료 14종.

 

 

 맨즈텐 가격 정보

※ 맨즈텐 가격은 기업 판매 정책상 대외비입니다. 따라서, 정확한 가격을 알기 위해서는 공식 맨즈텐 판매 사이트 또는 상담센터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맨즈텐 가격 후기 효과
맨즈텐 가격

맨즈텐의 가격은 앞서 말씀드렸듯이 대외비여서 정확하게 알 수는 없습니다. 다만, 중고품의 가격과 실제 복용후기에 있는 가격을 통한 예상 가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실제 구매 후기들을 보면 대략 1개월(30알)에 23만원~26만원에 구매했다고 하는데요. 이 가격 역시 복용기간에 따른 할인 프로모션이 개인마다 다르게 적용되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제 생각보다는 비싼 편이었습니다.

 

맨즈텐 가격 후기 효과맨즈텐 가격 후기 효과
맨즈텐 가격 확인방법

그리고 중고품의 가격은 1개월(30알)에 13~15만원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포장이 뜯긴 제품임을 감안하여 정가 대비 60~70%에 나온 것이라 생각하면, 정가는 대략 20만원 초반 가격대를 형성할 것이라고 예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내 몸의 건강, 고개 숙인 나를 위한 투자인데 중고품으로 구매하기는 좀 찝찝하실 텐데요. 따라서, 정확한 맨즈텐 가격 확인 및 구매 방법에 대해 아래에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맨즈텐 구매방법(정확한 가격확인 방법)

※ 먼저, 맨즈텐의 가격을 확인하기 위해서 맨즈텐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비슷한 제품인 브이맥스, 리얼맨 등의 가격도 똑같은 방식으로 확인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맨즈텐 가격 후기 효과
맨즈텐 판매처

평소 사용 중인 인터넷 포탈 사이트 검색창에 "맨즈텐"이라고 검색하세요. 그러면 가장 위에 공식 홈페이지가 나올텐데요. 접속하시면 위 사진처럼 공식 판매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그 다음, 우측에 보이는 "상담예약" 버튼을 누르시면, 상담신청하는 화면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맨즈텐 가격 후기 효과
맨즈텐 가격 정보 확인하기

본인의 이름과 나이, 연락처만 적으면 간단하게 상담을 신청할 수 있으며, 상담자체는 무료로 진행되기 때문에 큰 부담을 가지실 필요는 없습니다.

 

추후 상담원으로부터 전화가 오면, 증상을 말하고 알맞은 복용기간 및 정확한 가격을 들을 수 있는데요. 가격만 알고 싶으신 경우엔 적당히 둘러댄 후 끊으시면 됩니다.

 

 

 맨즈텐 부작용, 후기 등

맨즈텐 가격 후기 효과맨즈텐 가격 후기 효과맨즈텐 가격 후기 효과
맨즈텐 후기, 부작용

- 맨즈텐 부작용 : 천연재료에서 추출된 원료들로 구성된 건강기능식품이기 때문에 과다 복용시에도 큰 부작용은 없습니다. 하지만, 개인에 따라 메스꺼움, 복통, 발진, 구토 등의 부작용을 겪는 사례가 간혹 있습니다.

 

저도 쏘팔메토를 예전에 사서 먹어 본 적이 있는데, 실제로 소화 불량이나 메스꺼움 같은 부작용이 있어 한동안 복용을 중단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이 점만 유의하시면 될 듯하며, 밀크씨슬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섭취를 금합니다.

 

- 맨즈텐 후기 : 아무래도 전립선 건강에 좋은 성분들이 많다 보니, 소변 줄기가 세진다는 평이 가장 많았고, 비교적 피로로 인해 지친 몸이 개운해졌다는 후기도 있었습니다. 또한, 기대하시는 그런 효과에도 긍정적인 평이 있었습니다.

 

 맺음말

맨즈텐 가격 후기 효과
맨즈텐 정보

오늘은 남성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맨즈텐 가격과 효능, 성분, 부작용, 후기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전문의약품이 아닌 만큼, 극적인 효과를 보기는 힘들 수 있으니, 영양제처럼 꾸준히 복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그리고 좀 더 효과를 잘 보기 위해서는 복용에 앞서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내 몸에 필요한 영양소는 무엇인지, 식품 섭취와 함께 도움이 되는 운동이나 다른 영양제는 무엇이 있는지를 확인해 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건강정보

[관절 건강기능식품] -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효능 확인하세요

[관절 건강기능식품] - 관절보궁 가격, 후기, 효능 요약정리
[비타민B 영양제 피로회복] - 비맥스 액티브 가격 / 성분 / 부작용 정리, 타제품과 가성비 비교
[비타민B 영양제 피로회복] - 오늘비타고 가격, 성분, 효능 핵심정리 (비타민B 영양제 비교 정리)

본 글은 특정 브랜드와 제품의 홍보 목적이 전혀 없음을 밝힙니다.

 

출처 : 맨즈텐 공식 홈페이지 및 홍보용 유튜브 영상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