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 효과 / 부작용 정보

육아와 회사생활, 늘어나는 장시간 재택근무로 인해 무릎, 허리, 목 관절의 통증을 느끼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그래서 최근에는 관절기능식품들의 인기가 크게 상승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이만기 씨를 모델로 홍보하고 있는 동진제약 호관원 프리미엄 제품을 상당히 많이 찾으시는데요. 자세한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판매처 등의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목차]

- 호관원 프리미엄 제품 정보 (효능, 성분, 부작용)
-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 호관원 프리미엄 구매방법

 호관원 프리미엄 제품 정보

호관원 프리미엄 효과

호관원 프리미엄은 국내 대형제약 회사인 동진제약에서 생산, 제조한 관절 건강기능식품이며, 무릎 관절 뿐만 아니라 허리와 손목, 목 통증의 완화와 개선에 효과가 있습니다.

① 호관원 프리미엄 효과 효능

- 무릎 관절과 연골, 인대에 대한 재생, 영양분 공급
- 골다공증과 뼈의 재생에 도움
- 뼈와 치아, 치주 건강에 필수 영양분 제공
- 신체 면역력 증진을 위한 미네랄, 황의 공급
- 노년층, 갱년기, 출산 후의 약화된 신체에 대한 영양소 공급

호관원 프리미엄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분류되어 처방전 없이도 간편하게 구매가 가능하며, 관절 영양제라면 필수인 MSM, 해조칼슘 등 36가지 기능성 원료가 들어있습니다. 각 원료의 성분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② 호관원 프리미엄 성분

동진제약 호관원은 하루 2포 당 MSM 1500mg, 해조칼슘 270mg를 제공하며, 이 외에도 36가지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성분

엠에스엠(MSM)은 신체 모든 관절부위에 존재하는 연골과 인대조직을 구성하는 물질로써, 신체의 정상적인 기능 작동을 위해 필요한 주요 미네랄 영양소인데요. 정확히는 '황'으로부터 나오는 원료입니다.

MSM의 일일 권장 섭취량은 2,000mg 이고, 호관원 프리미엄은 1일 2포 기준 1,500mg의 MSM을 함유하고 있으므로 대부분의 권장 섭취량은 충족이 가능합니다. 나머지 500mg는 일반 식사 및 간식으로 공급 가능한 수준입니다.

해조칼슘은 뼈와 치아 조직 형성 및 혈액응고, 근육기능 개선에 효과가 있는 영양소인데요. 천연자원인 해조류로부터 안전하게 얻어지는 원료이며, 일반 칼슘에 비해 흡수력이 뛰어나 관절 치료제 성분으로 자주 쓰입니다.

호관원 프리미엄과 비슷한 관절 영양제로는 관절보궁, 종근당 천관보 제품이 있습니다. 각 제품 홈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직접 성분을 비교해 보시고, 어느 것이 더 가성비가 좋은지 확인해 보세요!

③ 호관원 프리미엄 부작용

호관원 제품을 구성하는 모든 원료는 천연재료로부터 추출된 성분이므로 과다 복용시에도 큰 부작용이 없는데요. 다만, 개인의 신체 특성에 따라 소화불량, 메스꺼움, 발진, 홍조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구토, 속 메스꺼움, 두드러기, 발적 가능성
- 임신 중인 산부나 수유 중인 여성은 복용 전 상담 필수
- 두통이나 복통이 며칠 간 계속되는 경우는 즉시 복용 중단 후 상담 필요

호관원 프리미엄은 1일 2회를 복용해야 하며, 식후에 마시면 되는데요. 큰 부작용이 없고, 관절 통증을 줄이고 싶은 마음에 하루 2회 이상을 복용하는 분들이 계실 겁니다.

물론 부작용 자체는 없기 때문에 문제는 없지만, 굳이 비싼 영양제를 일일 권장섭취량 이상 섭취할 필요는 없기 때문에 용법용량은 잘 지켜주는 것이 좋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확인하기

※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은 대외비로 관리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호관원 제품 사이트 또는 전화 상담센터를 이용해 가격비교를 해보시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물론 정확한 가격을 알 수는 없지만, 중고마켓의 판매가와 실제 복용 후기에 적힌 가격 정보를 토대로 대략적인 예상가격을 추론해 보았는데요.

후기를 참고하면, 1박스(60포)에 약 30만원 정도라고 합니다. 하루에 2회씩 복용하므로 1박스는 곧 1개월 분량이 되는 것인데요. 쉽게 1개월 당 30만원이라고 예상하면 되겠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정보

그리고 중고품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3박스(3개월분) 60만원으로 판매되었으며, 이는 1개월 20만원이라는 뜻인데요. 중고가임을 감안하면, 정상가는 25~30만원을 웃돌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내 몸의 건강을 위해 먹는 관절 건강기능식품을 중고로 사기엔 너무 찜찜한데요. 가격차이가 크지 않으니, 새 제품으로 구매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가격 확인 및 구매 방법을 아래에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판매처(정확한 가격 알아보기)

가격 확인 및 구매를 위해서는 동진제약의 호관원 제품 사이트로 이동하신 후 아래 과정을 따라와 주세요. (관절보궁, 천관보 제품도 같은 방법으로 가격 확인이 가능합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판매처

평소에 사용하시는 검색 사이트에서 "호관원" 또는 "호관원 프리미엄"이라고 검색하시면, 위와 같은 공식 제품 사이트를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사이트에 들어가신 후 상단 우측에 보이는 문의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상담정보 입력 화면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혹은 제품 설명을 차례대로 읽어 보고, 가장 아래쪽으로 스크롤을 내리셔도 됩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판매처 확인방법

상담신청 화면으로 이동하셨다면, 본인의 성명과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성별, 나이까지 입력하세요. 굳이 정확할 필요는 없지만, 성별과 나이에 알맞은 복용기간과 방법을 설명해주기 때문에 정확히 입력하시면 더 좋습니다.

상담내용에는 무릎 통증, 허리 통증 등 본인이 겪는 질환 증상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만 하시고, 상담신청 버튼을 누르시면 추후 전화가 걸려 옵니다. 어짜피 상담은 무료이므로, 복용기간 및 가격을 듣고 끊으셔도 되겠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정보

지금까지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과 효능, 부작용 그리고 판매처에 대해서도 알아보았는데요. 이미 겪어보신 분들께선 백분 공감하시겠지만, 무릎이나 손목 등 관절이 조금이라도 시큰거리면 평소 삶의 질이 굉장히 떨어집니다.

그리고 관절영양제를 챙겨 드시면서, 다른 방법으로 신체 면역력 강화도 함께 신경 써주시면 더 좋은데요. 유산균, 비타민 등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건강보조제에 대해서도 함께 알아 보시기 바랍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

[무릎 영양제 신흥강자] - 관절보궁 가격, 후기, 효능 요약정리
[비타민 영양제 신흥강자] - 임팩타민 프리미엄 가격, 성분 가성비 순위는?(비타민B 영양제 비교)
[비타민 영양제 절대강자] - 비맥스 액티브 가격 / 성분 / 부작용 정리, 타제품과 가성비 비교
[비타민 영양제] - 비맥스 메타 가격 / 부작용 / 성분 정보, 타제품과 가성비 순위 비교

* 이 글은 특정 제품이나 브랜드를 홍보하는 목적이 없음을 밝힙니다.

출처 : 동진제약 제품 홍보 사이트 & 유튜브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