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치는 회사생활로 체력이 부족하거나, 전립선 건강이 예전같지 않으신 분들은 지구력이 점점 떨어져 간다는 것을 느끼실텐데요. 이 지구력은 곧 남성에게 있어서 자존심을 의미하죠.

 

예전과 다르게 힘을 쓰지 못하는 자신에게 스트레스를 받다 보니, 자연스레 남성전용 건강기능식품에 관심이 갈 수 밖에 없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배우 김보성님이 으리으리~한 효과를 보셨다는 브이맥스 울트라 제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브이맥스 울트라, 그리고 남성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브이맥스 가격 효능 후기 부작용 정보
브이맥스 울트라 제품 정보

 

 브이맥스 울트라 제품 상세정보

브이맥스 가격 효능 후기 부작용 정보브이맥스 가격 효능 후기 부작용 정보브이맥스 가격 효능 후기 부작용 정보
브이맥스 효과 효능 성분

브이맥스 울트라는 김보성 영양제, 김보성 브이맥스라고도 알려진 남성전용 건강기능식품인데요. 정상적인 면역기능 강화와 더불어 남자의 자존심인 남성건강 강화에 초점을 두고 개발한 영양제입니다.

 

남성건강 영양제를 찾아 보신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 보셨을 법한 산화아연,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판토텐산 등의 천연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해당 성분들이 중년남성들의 신체건강과 지구력을 체계적으로 개선해줍니다.

 

※ 현재 브이맥스 울트라는 캐나다 런칭 판매를 기념하여 4+1 or 7+5 행사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실시간 행사 여부를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브이맥스 효능 효과 및 성분

브이맥스 가격 효능 후기 부작용 정보브이맥스 가격 효능 후기 부작용 정보
브이맥스 성분 주원료

브이맥스 성분들은 모두 자연에서 추출된 천연성분만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먼저, 산화아연은 남성호르몬 합성에 관여하여 정력 개선에 필수인 영양소로 꼽히고 있습니다. 옥타코사놀은 체내 글리코겐의 저장량을 증가시켜 남성의 지구력에 도움이 되는 성분입니다.

 

쏘팔메토는 남성 전립선 건강관리를 위해 전세계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성분이며, 쏘팔메토 단품 영양제도 나올 만큼 효과를 입증받았습니다. 망간은 뼈와 연골 형성, 체내 세포를 보호하는 역할을 하여 면역력을 강화시켜 줍니다.

 

브이맥스 가격 효능 후기 부작용 정보
브이맥스 성분 부원료

부원료로는 L-아르기닌, 새삼씨추출물, 남가새열매추출물, 인삼추출물, 마카, 굴 및 마늘추출물 등 수십여 가지 천연재료 추출물이 있는데요. L아르기닌 역시 단품으로도 나오는 남성건강 대표 영양소이며, 정자 운동성 강화에 도움을 줍니다.

 

위 사진에 표시된 대표적인 식물성 추출물들은 주로 테스토스테론(남성호르몬) 분비를 촉진하고 면역력 강화, 혈류량 증가를 통한 남성기능 개선에 효과가 있습니다.

 

 

브이맥스 울트라와 비슷한 남성기능 영양제, 건강기능식품으로는 맨즈텐, 에버모어, 삼성제약 킹맨 등이 있는데요. 각 제품들의 홈페이지를 통해 성분을 직접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가격이 저렴하지 않다 보니, 성분이라도 더 좋은 제품을 선택하기 위함입니다.

 

 브이맥스 부작용

앞서 효능, 성분을 설명드릴 때 언급했지만, 모든 성분이 천연재료 추출물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복용시 큰 부작용은 없습니다.

 

다만, 개인에 따라 특정 성분에 대한 알러지 반응(발진 및 발적, 가려움, 두드러기 등)이 나타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가끔 빈속에 복용시 메스꺼움, 구토, 어지러움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브이맥스 가격 및 구매방법

브이맥스 가격 효능 후기 부작용 정보브이맥스 가격 효능 후기 부작용 정보
브이맥스 가격 울트라 가격

브이맥스 가격은 다른 건강기능식품과 달리 투명하게 공개되고 있습니다. 가격을 알아 보는 방법은 어렵지 않으며, 단순히 검색만 하셔도 인터넷에서 쉽게 찾아보실 수 있는데요.

 

가격은 1개월(30정)에 198,000원이며, 2개월분은 할인이 들어가지 않아 396,000원으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단, 4개월분 구매시 현재 이벤트를 통해 총 5개월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행사정보는 브이맥스 홈페이지를 확인하세요.

 

 

그렇다면 이제 구매방법에 대해 간단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브이맥스 구매를 위해 브이맥스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브이맥스 가격 효능 후기 부작용 정보
브이맥스 공식 홈페이지

브이맥스 홈페이지는 위와 같이 생겼는데요. 다른 정보는 시간날 때 보시면 되지만, 제가 앞서 설명드린 정보만 보셔도 충분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위치한 '제품구매' 버튼을 눌러 제품 목록 페이지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브이맥스 가격 효능 후기 부작용 정보브이맥스 가격 효능 후기 부작용 정보
브이맥스 울트라 구매방법

브이맥스를 얼마나 복용해야 효과를 볼 수 있을지 궁금한 분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신청을 해보세요. 제품 전문가가 직접 무료로 여러분의 상태를 판단하여 적당량을 추천해 줄 것입니다.

 

 브이맥스 후기 모음

브이맥스 후기 정보브이맥스 후기브이맥스 정보
브이맥스 후기 정보

브이맥스 실제 후기들을 찾아보니, 한 두알 복용한다고 해서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이지 않았으나, 꾸준히 복용한 결과 잔뇨도 줄었으며, 여자친구 혹은 아내와의 사이가 더 좋아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하루 1회, 1회 2알만 복용하면 되기 때문에 복용이 어렵지 않아서 편리하다고 하는데요. 가볍게 가지고 다니면서 짧게는 1~2주, 길게는 2~3달 정도 복용을 한 경우 생각보다 효과가 있어 놀랬다는 평이 많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맺음말

브이맥스 정보브이맥스 제품 정보
브이맥스 제품정보

오늘은 죽어버린 내 자존심을 지켜 줄 남성 건강기능식품, 브이맥스 울트라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주로 30대 후반부터 구매율이 증가하여 70~80대에게도 인기가 많으며, 68%에 달하는 사람들이 재구매로 이어진다고 하는데요.

 

다만, 무조건 구매를 하시는 것 보다 복용 전 본인의 호르몬 및 정자 상태를 보다 정확하게 알고 상담을 받아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격이 그렇게 저렴하진 않으므로 경제적, 신체적 상태를 충분히 고려하여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같이 보면 좋은 건강 글 -

[남성기능 영양제] - 맨즈텐 가격 효과 후기 등 총정리
[관절 연골 건강기능식품] -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효능 확인하세요
[관절 연골 건강기능식품] - 관절보궁 가격, 후기, 효능 요약정리
[여자친구, 아내한테 선물하기 좋은 제품][기능성 화장품] - 고혼진 크림 가격 효과 후기 총정리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