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 심리적인 요인으로 인해 발생하는 조루증은 남성들의 자존심에 상당한 스크래치를 남깁니다. 물론 심리적인 요인 외에도 전립선 건강이 좋지 않거나, 성기능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도 조루증이 발현될 수 있습니다.

 

다폭세틴은 프릴리지라고도 불리우는 조루 치료용 전문의약품입니다. 전문의약품인 만큼, 복용시 부작용과 성분에 유의하여 복용하셔야 하는데요.

 

다폭세틴 제품 및 조루에 관련된 제품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폭세틴 정보

 

 다폭세틴 (프릴리지) 제품 정보

다폭세틴 정보
다폭세틴 염산염 , 프릴리지

다폭세틴 염산염은 화학성분의 명칭이며, 흔히 알려진 것은 프릴리지라는 의약품입니다. 용량에 따라 30mg과 60mg으로 구분되고 있으며, 한국메나리니라는 수입사를 통해 이탈리아로부터 정식 수입되고 있습니다.

 

프릴리지정은 다폭세틴이라는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이 성분은 뇌에서 '세로토닌'이라는 호르몬이 흡수되는 것을 방해합니다. 세로토닌은 사정시 뇌가 흡수하는 호르몬인데, 이 흡수를 방해함으로써 사정을 지연 시켜주는 것입니다.

 

① 효능 및 효과

- 남성 조루증의 치료

 

여기서 '조루'란, 삽입 후 사정까지 소요되는 시간이 2분 미만인 경우를 뜻하는데요. 이런 현상이 한 두번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재발하는 경우 다폭세틴으로 치료하게 됩니다.

 

다폭세틴은 전문의약품이기 때문에 무조건 비뇨기과의 처방전이 필요합니다. 방문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다른 남성 성기능 개선 제품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맨즈텐, 쏘팔메토 등)

 

 

② 용법 및 용량

- 성인(18세~64세) : 관계 1~3시간 전 초회 30mg 복용 권장. 단, 30mg으로 효과가 충분하지 않은 경우 최대 60mg까지는 증량할 수 있습니다.

- 최대 24시간 이내에 1회만 투여할 것

- 고령자(65세 이상)는 신중한 투여를, 18세 미만 소아, 청소년은 투여를 금지합니다.

 

③ 사용시 주의사항

다폭세틴 정보
프릴리지정 사용시 주의사항

- 경미하지 않은 심장 질환을 겪고 있는 환자 (심부전, 판막 및 허혈성 질환 중증환자) 투여 금지

- 간장애가 심한 환자 투여 금지

- 기립성 저혈압이 있는 환자 투여 금지

- 발작의 경험이 있거나, 소견이 있는 환자 투여 금지

 

그 외 복용시 주의사항과 타 약품과의 이상반응에 대해서는 위 사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진을 크게 보고 싶으시다면, 클릭하여 확대하시기 바랍니다.

 

④ 다폭세틴 부작용

다폭세틴 정보
프릴리지 부작용

프릴리지정을 구성하는 다폭세틴 염산염은 다른 조루 치료제 성분에 비해 반감기가 빠릅니다. 따라서 주의사항만 잘 지킨다면, 심각한 부작용은 없습니다.

 

단, 개인에 따라 설사, 어지러움, 두통 혹은 효과미비 등의 가벼운 부작용을 겪을 수 있습니다. 부작용이 걱정되시는 분들은 남성 성기능 개선 영양제나 건강기능식품을 확인해보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⑤ 성상, 제형, 기타 정보

다폭세틴 정보
프릴리지정 성상

- 크기는 약 6.0mm 지름을 가지는 회색 원형 코팅정제로서, 목넘김은 매우 가볍습니다. (전면부 용량표기)

- 성분 : Dapoxetine Hydrochloride (다폭세틴 염산염) 33.6mg (다폭세틴으로서 30mg)

- 제조사(수입사) : 한국 메나리니

- 다폭세틴 가격 : 정보 없음(비급여)

 

 맺음말

다폭세틴 정보
다폭세틴 염산염 정보

지금까지 다폭세틴 의약품에 대한 정보를 알아 보았습니다. 참고로, 다폭세틴은 의약품 이름이 아닌 화학성분의 명칭입니다. 그런데 조루 치료제 중에서는 프릴리지정이 다폭세틴을 사용했기에 다폭세틴이라고도 불리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남자라면, 성기능이 저하되는 것에 대한 스트레스가 심각할 수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프릴리지정을 복용하는 분들께서는 근본적인 치료를 병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심리적 요인제거 및 성기능 영양제 정보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건강 정보 -

[남성 건강 정보] - 맨즈텐 가격 효과 후기 등 총정리
[남성 건강 정보] - 브이맥스 효능 부작용 가격 및 후기 총정리 (VMAX 울트라)
[남성 건강 정보] - 쏘팔코사놀 효능 부작용 후기 총정리 (남진 쏘팔메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