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은 체내에 축적된 노폐물을 운반하고 배출을 도우며, 혈액순환 촉진과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만들어 주는 역할까지 합니다. 이렇게나 수분 섭취가 중요하지만, 많은 현대인들은 여러가지 이유로 탈수에 시달리고 있는데요.

 

물을 자주 마시지 않거나, 짠 음식 섭취, 스트레스 등이 탈수의 주 원인이며, 탈수가 지속될 경우 극심한 피로와 함께 신체기능이 저하됩니다. 이런 여러분들을 위해 마실 수 있는 링거라 불리는 링티 제품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링티의 성분, 효과 및 구매방법에 대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링티 효과 효능 성분 정보
링티 제품 정보

 

 링티 제품 상세정보, 마시는 링거라고?

링티 효과 효능 성분 정보링티 효과 효능 성분 정보링티 효과 효능 성분 정보
링티 제품 정보 상세

링티는 군대에서 탈수 증세를 겪는 병사들을 보고 심각성을 느낀 군의관들이 직접 개발한 물이라고 해서 화두에 올랐는데요. 쉽게 말씀드리면, 같은 양의 물을 마셔도 링티를 통해 더 풍부한 영양소와 수분을 섭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흔히 몸살이 나면 맞게 되는 링거(링겔) 수액 다들 아시죠? 링티는 그런 정맥 수액과 유사한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마시기만 해도 활력을 얻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링티를 마시는 링거라고도 부른다고 하네요.

 

 

현재 링티는 1500만 포 판매기념으로 최대 52%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링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할인 이벤트가 여전히 진행 중인지 여부를 먼저 확인하신 후 마저 따라오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링티 효과 효능 및 성분

링티 효과 효능 성분 정보링티 효과 효능 성분 정보
링티 효과 효능

링티 성분 중 대표적인 것이 바로 포도당과 타우린인데요. 포도당은 탄수화물로부터 분해된 영양소이며, 신체와 뇌의 주요 에너지원으로 사용됩니다. 게다가 이미 분해된 포도당 형태로 섭취하므로 흡수율이 높아 피로회복에도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타우린 역시 근력 증가, 시력 향상, 항산화 등 신체 전반적인 곳에서 사용되는 에너지원입니다. 게다가 피부건강과 구강건강, 혈행 개선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링티 효과 효능 성분 정보링티 효과 효능 성분 정보
링티 성분 정보

링티 성분에는 또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는데요. 대표적인 작용으로는 면역력 향상, 체내 활성산소 제거, 피부미용 효과 등이 있습니다. 과일로도 섭취할 수 있지만, 현대인의 바쁜 생활패턴 상 여간 어려운 것이 아니죠.

 

그리고 정제소금(나트륨)은 소화를 촉진하고, 숙면을 도와주며 면역 항체 생산량 증가에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나 적당량의 나트륨은 심혈관 건강을 보호하기도 합니다.

 

 

이렇게 링티는 수액과 비슷한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일반 물과 달리 마셨을 때 활력을 찾을 수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링티 홈페이지의 실제 후기(약 250개)만 봐도 링티 효과를 실제로 봤다는 분들이 꽤 많았습니다.

 

 링티 부작용, 마시는 방법

링티 성분 자체가 포도당, 타우린, 나트륨 등의 영양소 위주로 들어가 있어서 사실상 큰 부작용은 없습니다. 다만, 탄산수나 음료수 등 생수 이외의 음료와 혼합시 삼투압에 영향을 줘 흡수력이 떨어질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신장 질환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타우린 성분이 요산을 발생시키는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신장이 안 좋은 분들은 섭취 전, 상담을 받아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링티 마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그냥 가루로 마셔도 되지만, 생수 500g에 타서 1회 1포(11.15g)를 복용하시면 되는데요. 뜨거운 물보다는 차가운 물이 맛이 좀 더 좋고, 되도록 가루만 섭취하는 것보다는 물에 타서 섭취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링티 가격 정보

링티 효과 효능 성분 정보링티 효과 효능 성분 정보
링티 가격

링티 가격은 80회(8박스) 기준으로 정가 249,000원이며, 10회(1박스)는 30,000원입니다. 각각 10회, 30회, 80회, 100회 묶음으로 구성되어 있고, 당연히 개수가 많을수록 할인률이 높아지는데요.

 

현재 링티위크라고 해서 누적 판매량 1500만 돌파기념으로 대폭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1박스(10 포)만 구매해도 10% 할인이 적용된다고 하니, 링티 홈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이벤트가 아직 진행 중인지부터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링티 판매처는 일반 인터넷 구매도 가능하지만, 제가 각 사이트의 가격을 확인한 결과, 링티 공식 홈페이지가 가장 저렴했습니다.

 

링티 사이트에서 구매를 하실 때에는 아래 화면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선택한 후, 옵션(보틀, 링티플러스 등)을 고르세요. 그리고 구매를 하시면 되며, 회원가입은 필수가 아니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링티 효과 효능 성분 정보링티 효과 효능 성분 정보
링티 판매처 및 구매방법

 

 맺음말

링티 효과 효능 성분 정보링티 효과 효능 성분 정보링티 효과 효능 성분 정보
링티 제품 정보

지금까지 마시는 링거, 활력을 찾아주는 링티 가격과 효과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무조건 구매를 하시는 것보다는 본인의 건강상태와 경제적 여건을 총합적으로 고려하여 구매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바쁜 일상으로 인해 충분한 수분 섭취가 힘들다면, 그리고 몸의 에너지가 예전보다 현저히 떨어졌다면, 링티 또는 다른 비타민 영양제라도 꾸준히 챙겨 드시기 바랍니다. 건강이 가장 중요한 자산이니까요.

 

 

- 함께 보면 좋은 건강 글 -

[푸석해진 내 피부를 위한 기능성 화장품] - 고혼진 크림 가격 효과 후기 총정리
[밤이 두려운 남성을 위한 영양제] - 브이맥스 효능 부작용 가격 및 후기 총정리 (VMAX 울트라)
[관절 건강기능식품] -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효능 확인하세요
[피로회복을 위한 비타민B 영양제] - 임팩타민 프리미엄 가격, 성분 가성비 순위는?(비타민B 영양제 비교)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