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R17 유산균 제품정보

배우 김희선 씨가 소개하는 리즈 몸매를 위한 유산균, BNR17 유산균 가루

 

사무실과 자택에서 앉아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뱃살이 눈에 띄게 늘어나고 체중은 늘어만 갑니다. 운동을 하자니 귀찮고 나가기도 힘든 요즘, 더 쉽게 살을 뺄 순 없을까 고민들을 해보셨을텐데요.

 

오늘은 여러가지 먹는 다이어트 식품 중에서도 유익한 유산균 섭취를 통해 체지방을 감소할 수 있다는 BNR17 유산균 가루의 성분과 효능, 원리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먼저, BNR17 유산균 제품 및 다이어트 관련 정보는 아래에서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BNR17 유산균 (모유유산균 분말) 정보

BNR17 유산균 다이어트 가루 정보
BNR17 유산균 다이어트 제품 정보

BNR17 유산균은 캡슐형 비에날씬과 스틱 분말형 비에날씬플러스로 구분됩니다. 비에날씬은 락토바실러스 유산균을 주성분으로 하며, 비에날씬플러스는 해당 유산균의 먹이인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하고 있는데요.

 

시너지 효과를 내기 위해서는 두 제품을 함께 복용하는 것이 좋지만, 단품으로 복용하더라도 상관은 없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원리로 유산균과 프로바이오틱스가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을까요?

 

 

※ BNR17 유산균 구매를 고려하고 계신 분들은, 홈페이지에서 가격 할인 이벤트 여부를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벤트 진행시 최대 47%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BNR17 성분과 효능, 작용원리

BNR17 유산균 주성분BNR17 유산균 효능 및 원리
BNR17 유산균 주성분

BNR17 유산균 제품의 주요 성분은 락토바실러스 가세리라는 유산균이며, 한국인 모유에서 추출된 유산균입니다. 특허 유산균이라 이름이 좀 생소하지만, 체내에 존재하는 락토바실러스(Lactobacillus) 균종 중 하나입니다.

 

유산균의 효능으로는 면역력 강화, 장내 유해균 억제, 장운동 정상화 등이 있으며, 추가적으로 장 내벽에서 탄수화물을 소화시킬 수 없도록 단당류를 다당류로 변환합니다.

 

BNR17 유산균 작용원리BNR17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BNR17 유산균 종류 및 작용기전

그리고 미토콘트리아의 세포호흡을 증진시켜 지방을 산화시키고, 에너지로 전환시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비에날씬플러스(가루 분말형)는 이러한 락토바실러스균의 먹이인 당류를 제공합니다.

 

즉, 유산균의 먹이인 프락토올리고당과 갈락토올리고당을 첨가해 유익한 장내 유산균을 더 증식시켜서 유해균을 조절하고, 늘어난 유산균의 탄수화물 및 지방 산화 작용을 통해 다이어트가 되는 것입니다.

 

 

 

 BNR17 유산균 부작용

BNR17 유산균 부작용 가능성
BNR17 유산균 부작용

BNR17 유산균 자체가 큰 부작용을 야기하지는 않지만, 특정 성분에 알레르기 반응이 있거나 과다 섭취시 속 메스꺼움, 두통, 복통, 설사, 구토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만, 먹는 것에 한층 주의해야 할 임산부와 수유부는 유산균 복용 전, 의사와 충분한 상담을 하고 섭취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비에날씬플러스는 고칼슘혈증 환자는 복용에 주의를 기울이셔야 합니다.

 

 

 BNR17 유산균 파는곳 및 구매방법

 

BNR17 유산균 구매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판매처도 있지만, 공식 홈페이지에서의 할인률이 가장 크기 때문에 홈페이지 이용을 권장합니다.

 

BNR17 유산균 파는곳
BNR17 유산균 제품 홈페이지

홈페이지는 인터넷 검색으로도 쉽게 찾으실 수 있으며, 접속시 위와 같은 사이트가 나옵니다. 이벤트 진행 여부를 확인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이벤트' 메뉴를 선택하시면 되며, '제품구매' 메뉴를 통해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BNR17 유산균은 가격이 비공개가 아니기 때문에 간략히만 알려 드리면, 비에날씬 3박스 정가가 약 30만원 정도로 책정되어 있는데요. 건강기능식품이 그렇게 저렴하진 않기 때문에, 비슷한 제품과 비교 후 구매하는 것이 가장 현명합니다.

 

 맺음말

BNR17 유산균 관련 정보BNR17 유산균 제품정보
BNR17 유산균 가루 정보

지금까지 리즈 몸매로 돌아가기 위한 다이어트 식품, BNR17 유산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한, 단순히 다이어트에만 도움이 되는 것이 아니라 체내 면역력 강화와 잦은 배아픔 해결에도 도움을 줍니다.

 

유산균과 프로바이오틱스는 함께 섭취시 좀 더 효과가 좋으며, 프로바이오틱스 제품군도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관련 정보를 함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건강 정보글 -

[유산균 영양제] - 여에스더 유산균 성분 및 후기, 임산부도 먹어도 될까?
[남성 건강기능식품] - 쏘팔코사놀 효능 부작용 후기 총정리 (남진 쏘팔메토)
[동안 피부 기능성 화장품] - 고혼진 크림 가격 효과 후기 총정리
[관절 연골 건강 영양제] -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효능 확인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