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맥스 액티브 가격 및 제품정보

비맥스 액티브 가격 성분 부작용 정보

[목차]
1. 비맥스 액티브정 제품 정보
2. 비맥스 액티브 가격, 성분 비교표

직장과 공부, 육아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만성피로는 현대인의 필수 요소가 되었습니다. 피로가 지속되면 면역력이 떨어지면서 다양한 질환을 야기할 수 있고, 심각한 병은 아니더라도 삶의 질을 상당히 떨어트립니다.

 

피로 회복에 필요한 영양소는 비타민B군이며, 평소 채소와 과일을 통해 충분히 보충할 수 있지만, 바쁜 현대인의 특성상 영양제 복용이 가장 합리적입니다. 지금부터 비타민B 영양제 중 하나인 비맥스 액티브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비맥스 액티브 가격, 성분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녹십자 비맥스 액티브 제품정보

 

비맥스 액티브 가격 및 제품정보비맥스 액티브 가격 및 제품정보
비맥스 액티브 가격 성분 부작용 정보

대형 제약회사인 GC녹십자는 비타민B군 영양제 제품군으로써 '비맥스(B-MAX)'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최근에는 비맥스 메타정이 나왔으나, 가성비적인 측면 때문에 아직까지 많은 분들이 비맥스 액티브정을 복용하고 계십니다.

 

비타민B 영양소는 피로회복에 대한 피드백이 빠른 편이며, 신체 피로로 인한 신경통, 관절통증, 구내염, 안구 피로 등에 대해서도 효과가 있습니다. 자세한 비맥스 액티브 제품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① 비맥스 액티브 효능 효과

- 눈, 육체피로, 만성피로

- 임신, 수유기, 병중 병후 등 체력저하시 영양소 공급

- 성장기, 노년층 필수 영양소 공급

-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구내염, 피부염 증상 완화

- 각기, 구루병에 대한 예방

 

② 비맥스 액티브 성분

비맥스 액티브 가격 및 제품정보비맥스 액티브 가격 및 제품정보
비맥스 액티브 가격 성분 부작용 정보

- 활성형 비타민B1 벤포티아민 50mg 함유가 특징

- 자세한 성분표는 위 제품설명서를 참고

- 다른 비타민B 영양제 제품군과의 성분, 가격 비교는 아래에서 별도로 확인

약국에서 구매하는 국내 영양제는 가격적인 측면에서 약간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런 분들은 위 비맥스 액티브 성분과 동일하되, 가격은 저렴한 영양제를 아이허브, 영양제 판매 사이트 등에서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③ 판매 포장단위 및 용법용량

- 1BOX 120정(4개월분), 1BOX 2통, 1통 당 60정

- 1일 1회 1정 식후에 복용 권장

- 비맥스 액티브정은 주로 120정, 180정 단위로 판매됩니다.

 

④ 알약크기, 목넘김

비맥스 액티브 가격 및 제품정보
비맥스 액티브 가격 성분 부작용 정보

- 17.2mm x 10.2mm 의 크기로써 다른 비타민B 제품과 비교했을 때 중간 크기

- 비맥스 제품군이 임팩타민에 비해 알약 크기가 크고, 벤포벨 보다는 작습니다.

- 평범한 알약 크기로써 목넘김은 부드럽습니다.

 

⑤ 비맥스 액티브 부작용

비타민B는 수용성이기 때문에 과다복용시 자연스럽게 몸 밖으로 배출되므로 큰 부작용은 없는 영양제입니다. 그러나, 개인 특성과 기타 질환에 따라 아래와 같은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빈 속에 섭취시 메스꺼움, 구토, 구역 가능성

- 가슴 두근거림, 심박수 증가 등으로 인한 수면장애 유발 가능성

- 두통, 손끝저림, 감각이상 등의 부작용은 고용량 섭취시 주로 발생

- 간 질환이 있는 경우 황달, 피로 악화(비타민B3에 의함)

 

 비맥스 액티브 가격 및 성분 정보

 

대부분의 비타민B 영양제는 판매 정책에 의해 가격이 대외비로 관리됩니다. 따라서, 보다 정확한 가격은 제품 공식 사이트를 통한 상담문의, 주변 약국 구매 후기 등의 검색을 통해 직접 확인하셔야 합니다.

 

아래 가격 비교표는 지역 카페들의 실구매 후기와 주변 약국의 가격을 토대로 추정된 가격이므로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비맥스 액티브 가격 및 제품정보
비맥스 액티브 가격 성분 부작용 정보

비타민B1 : 활성형 비타민인 벤포티아민으로 50mg 구성. 활성형은 비활성형 비타민에 비해 흡수시간이 빠르고, 체내 유지시간이 더 오래 지속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비타민B2 : 비활성형B2 리보플라빈 45mg, 활성형 리보부티레이트 5mg 구성. 비활성형과 활성형B2가 혼합되어 있으며, 활성형의 첨가로 인해 같은 50mg일지라도 타제품에 비해 함량이 더 좋은 제품입니다.

 

비타민B3 : 니코틴아미드 50mg 구성. 대부분의 타제품 역시 50mg으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무난합니다. B3는 암예방, 심혈관 기능의 개선을 도와주는 주요 영양소입니다.

 

비타민B5, B6 : 판토텐산칼슘, 피리독신 50mg 구성. 비타민B5는 피로개선과 피부미용, 호르몬 조절에 효과가 있습니다. 비타민B6는 신경계 기능향상, 면역력 증진에 기여하며, 두 성분 모두 평균 함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타민B7 : 비오틴으로써 50ug. 주로 피부미용에 효과가 있으며, 탈모, 두피 등에 대한 영양공급 원료입니다. 임팩타민케어가 B7 함량이 뛰어나며, 나머지 제품 중에서는 평균 수준 함량입니다.

- 참고로 피부 푸석함, 처짐, 트러블 때문에 고민이 있거나, 탈모가 심해진다고 느껴지시는 분들은 비타민B 영양제 섭취와 더불어 탈모약, 피부 미용 크림 등의 기능성 제품 사용을 병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타민B9 : 엽산 250ug 구성. 치매와 잇몸 질환 예방, 통풍 예방에 효과가 있는 영양소입니다. 타제품과 동일한 수준인 250ug 함량이며, 동아제약 오늘비타고 제품이 500ug으로 가장 많습니다.

 

비타민B12 : 시나노코발라민 50mg 구성. 세포복구에 도움을 주며, 타제품과 비교했을 때 평균 수준의 용량으로 구성됩니다.

 

기타 영양소 : 일반의약품으로써 비타민D 최대 함량치인 1000IU, 이노시톨 50mg, 산화아연 30mg, 마그네슘 60mg 구성으로 괜찮은 함량을 자랑합니다. 반면, 비타민C는 타제품에 비해 다소 부족한 편입니다.

 

비맥스 액티브정은 전체적으로 무난한 구성 성분을 가진 제품입니다. 타제품에 비해 더 많지는 않으나, 적지도 않기 때문에 무난하게 복용하는 비타민B 영양제 중 하나입니다. 제 개인적인 체감상 피드백(효과)도 빠른 편입니다.

 

비맥스 액티브 가격은 1BOX(120정)에 62,500원으로 형성되어 있는데요. 1알 당 가격은 약 520원으로써 비맥스 제품군 중에서는 비싼 편이지만, 임팩타민케어, 아로나민골드 등의 타제품에 비해 저렴하거나 동등 수준입니다.

 

 맺음말

비맥스 액티브 가격 및 제품정보비맥스 액티브 가격 및 제품정보
비맥스 액티브 가격 성분 부작용 정보

오늘은 비맥스 액티브 가격, 성분, 부작용에 대한 정보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비맥스 액티브정은 가성비 좋은 비타민 영양제라고 판단됩니다. 현재 저도 복용 중이며, 효과도 나름 체감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다만, 영양제를 고르실 때에는 성분 함량(mg)만 따지지 마시고, 정말 자신에게 결핍된 영양소가 무엇인지 확실하게 사전 체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가까운 병원 및 약국에 내방하여 상담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본 글은 특정 제품과 브랜드의 홍보 목적이 없으며, 단순 정보만을 제공하기 위함임을 밝힙니다.

참고 자료 출처 : GC 녹십자 비맥스 제품 설명서 및 홈페이지

- 건강 관련 추천 글 -

[비타민B 영양제] - 비맥스 메타 가격 / 부작용 / 성분 정보, 타제품과 가성비 순위 비교
[비타민B 영양제] - 대웅제약 렛잇비 가격 성분, 가성비 순위는?(비타민B 영양제 비교)
[비타민B 영양제] - 유한양행 메가트루 파워 가격, 성분 및 가성비 비교
[비타민B 영양제] - 오늘비타고 가격, 성분, 효능 핵심정리 (비타민B 영양제 비교 정리)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