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에스더 어린콜라겐 제품 정보

여에스더 어린콜라겐 가격, 효과, 추천 정보

 

한 때 피부가 고민인 여성들에게 HOT했던 음식이 바로 '돼지 껍데기'였는데요. 돼지 껍데기에는 콜라겐이 매우 많이 함유되어 있지만, 불행히도 구성하는 콜라겐 분자가 너무 커서 체내에 흡수되지 못합니다.

 

그래서 수많은 피부 기능성 화장품과 콜라겐 영양제들이 크기가 작은 저분자 콜라겐 연구에 힘을 썼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여에스더의 어린콜라겐 제품에 대해 자세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여에스더 어린콜라겐 가격과 성분비슷한 제품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에스더 어린콜라겐 제품 정보

여에스더 어린콜라겐 설명

여에스더 어린콜라겐의 어린(魚鱗)이란, 어류의 비늘을 뜻하는 한자어로써 말 그대로 생선의 비늘에서 추출한 미세한 콜라겐 성분을 사용한 피부 기능성 제품입니다.

 

즉, 미세한 크기의 저분자 콜레간 펩타이드를 원료로 사용하며, 피부에 흡수되어 피부 탄력성과 주름을 개선하고 보습력을 높이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자세한 성분과 효능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 여에스더 어린콜라겐과 비슷한 콜라겐 제품으로는 천수애, 뉴트리 에버콜라겐 등이 있습니다. 각 제품의 가격과 성분을 비교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여에스더 어린콜라겐 성분

여에스더 어린콜라겐 성분

앞서 말씀드렸듯이 여에스더 어린콜라겐 성분은 물고기(어류)의 비늘로부터 추출된 저분자 펩타이트 구조의 콜라겐입니다. 동물성 콜라겐에 비해 어류 비늘에서 추출된 콜라겐 성분은 불순물 함유량이 적은 편입니다.

 

콜라겐 분자 크기는 달톤이라고 읽으며, 기존의 동물성 콜라겐 대비 3~5배 가량 크기가 작습니다. 그리고 1,000 달톤 이하라고 적혀 있으나, 여에스더 어린콜라겐의 경우 분자량은 평균 512달톤으로 더 작은 편입니다.

 여에스더 어린콜라겐 효능 효과

여에스더 어린콜라겐 효능 효과

콜라겐의 주요 효능은 피부 진피층에 흡수되어 끊어진 콜라겐 매트릭스를 생성하는 것입니다. 콜라겐이 피부에 부족하다면, 피부 속 수분이 쉽게 증발하고 피부 탄력까지 저하됩니다.

 

진피층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분자 크기가 작을수록 유리한데요. 따라서 여에스더 어린콜라겐은 피부가 푸석해진 분, 자주 건조해지는 분, 거칠어진 주름과 피부결 때문에 화장이 잘 안먹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진피층의 콜라겐 구조를 더욱 단단히 묶어 주는 것이 바로 '엘라스틴'이라는 탄성단백질입니다. 여에스더 홈페이지에서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함께 구매시 최대 50%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이벤트 진행여부를 확인해보세요.  

 

 

 여에스더 어린콜라겐 부작용, 후기

여에스더 어린콜라겐 부작용

구성 성분이 모두 식약처에서 허가 받은 원료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큰 부작용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린아이와 성인 모두 섭취해도 특별히 문제되지 않습니다.

 

다만, 어류에서 추출된 성분이다 보니 개인의 알레르기적 특성과 체질에 따라 알레르기 반응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과다섭취시 속 메스꺼움이나 설사, 두통 등의 가벼운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에스더 어린콜라겐 후기

여에스더 어린콜라겐 후기로는 우선 레몬향이 나서 생선 콜라겐임에도 비리지 않게 잘 먹을 수 있었다고 하며, 단기간에는 효과가 잘 보이지 않았으나 장기간 섭취시 보습력이 올라간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그리고 피부 당김이 줄어들고 기초 화장이 잘 먹는 것 같다고 느끼는 분들도 꽤 계셨는데요. 하지만, 건강기능식품이기 때문에 개개인에 따라 효과가 다를 수 있으니 맹신하지는 마시기 바랍니다.

 

 여에스더 어린콜라겐 가격, 판매처

※ 여에스더 어린콜라겐은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판매되고 있는데요. 구매수량 및 엘라스틴 세트 구성에 따른 할인 이벤트를 수시로 진행하고 있으므로, 필요하신 분들은 이벤트 진행 여부를 우선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여에스더 어린콜라겐 가격

여에스더 어린콜라겐 가격은 대외비가 아니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일일 권장섭취량은 1일 2포(총 4g)이며, 한 박스에 30포(60g)이 들어있습니다.

 

가격은 1 BOX 기준 38,000원이며, 구매 수량이 늘어남에 따라 할인률이 증가합니다. 그리고 6박스 구매시 6박스를 더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해당 이벤트의 진행 여부는 여에스더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에스더 어린콜라겐 판매처

판매처는 오직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 접속시 위와 같은 화면을 확인할 수 있으며, 검색기능을 이용하시거나 기능별-피부 메뉴에서 콜라겐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여에스더 어린콜라겐 가격과 성분, 효능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피부의 노화란, 주로 자외선에 대한 장시간 노출과 수분 부족에 의해 급속도로 진행됩니다. 그러나 이 외에도 정말 다양한 원인이 존재하는데요. 

 

따라서, 콜라겐 보충과 동시에 피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른 영양제나 화장품도 같이 알아 보시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대표적으로 유산균 제품, 엘라스틴, 고혼진 크림, 천수애 등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함께 확인하시면 좋은 건강글 -

[동안 피부를 위한 화장품] - 고혼진 크림 가격 효과 후기
[주름없는 피부를 위한 화장품] - 천수애진 가격 후기
[몸 속 비타민 보충을 위해] - 유한양행 메가트루 파워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