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기관에 따르면 수면장애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는 매년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으며, 2019년에만 전년도에 비해 13% 증가했는데요. 중장년층 뿐만 아니라, 연령과 성별을 가리지 않고 전반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이런 수면장애를 극복하기 위해 복용하는 수면유도제는 심각한 의존성을 나타내는 부작용이 있지만, 최근에 나온 수면영양제(건강기능식품)들은 그런 부작용을 덜고, 숙면 중 영양분까지 공급해준다고 하는데요.

 

SMDR 수면영양제 부작용과 후기, 파는곳 및 수면장애 관련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MDR 수면영양제 정보

 

 

 SMDR 수면영양제 제품 상세정보

SMDR 수면영양제 제품 상세SMDR 수면영양제 제품정보

SMDR 수면영양제(데이 엔딩 슬립 스타트)는 수면의 질을 개선할 수 있는 락티움(유단백가수분해물)이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기존 수면유도제들은 히스타민이나 멜라토닌 호르몬 수치 조절 기능을 통해 숙면을 유도했다면, SMDR 수면영양제는 락티움이라는 기능성 원료를 이용해 입면 시간을 줄이고, 수면 효율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현재 SMDR 제품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수량에 따른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구매 전,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인지부터 먼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SMDR 수면영양제 효능과 성분

SMDR 수면영양제 효능

SMDR 주요 성분인 락티움(유단백가수분해물)은 우유 단백질을 가수분해 후 가공된 생리활성 성분으로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수면의 질을 개선시킬 수 있다는 결과가 발표되기도 했습니다.

 

밝혀진 효능으로는 수면에 드는 시간을 감축시키고, 수면 시작 후 깊은 잠에 드는 각성 시기를 당깁니다. 그리고 총 수면시간을 증가시키고, 비타민 같은 영양소를 통한 수면의 효율을 증가시킵니다.

 

SMDR 수면영양제 성분SMDR 수면영양제 부원료

SMDR 수면영양제의 부원료로는 체리 가루, 비타민D3 & B6, 로즈마리 추출물, 밀크칼슘, 건조효모 등이 있는데요. 체리가루에는 멜라토닌이라는 수면 호르몬이 함유되어 있어 불면증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D3, B6은 뇌 속 멜라토닌 생성을 촉진시키고 신체 호르몬 균형과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줍니다. 밀크칼슘 역시 무기질로써 멜라토닌 분비를 촉진시켜 숙면에 도움이 되는 성분입니다.

 

 

SMDR 수면영양제와 비슷한 기능성 제품으로는 꿀잠365, 락티움 등이 있으며, 구성 성분은 비슷하기 때문에 그 함량과 가격을 직접 비교해 보신 후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SMDR 수면영양제 부작용

SMDR 수면영양제 부작용

SMDR 수면영양제 부작용은 사실상 크게 보고된 바 없습니다. 그러나 주요 성분이 락티움, 즉 우유 및 유당 성분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유당분해효소 장애가 있는 분이나 알레르기 반응이 있는 분들은 섭취하시면 안됩니다.

 

그리고 항히스타민제 등의 타 수면유도제, 항우울제 의약품과 함께 복용하시거나, 임신 및 수유 중인 여성분들은 충분한 상담 후 복용하셔야 합니다. 또한, 작용 특성상 아무래도 기존 수면유도제 보다는 수면 유도 효율이 떨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SMDR 수면영양제 파는곳 (구입처)

SMDR 수면영양제 파는곳

SMDR 수면영양제 파는곳은 공식 스토어와 정식 유통 채널인 지마켓, 옥션, 11번가, 쿠팡, 티몬 등이 있습니다. 이 외의 마켓에서 판매되는 제품들은 구매가 될 지라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오니 공식 판매처를 통해 구입하세요.

 

참고로 다른 사이트 보다는 아무래도 공식 스토어가 조금 더 할인률이 큽니다. SMDR 홈페이지에서는 구매 수량에 따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1병 64,500원이지만 6병은 321,000원으로 병당 11,000원 할인이 가능합니다.

 

 

SMDR 에스엠디알 공식홈페이지로 접속하시면, 우측 상단에 SHOP이라는 항목이 보이실 텐데요. 이 곳을 클릭하셔서 SMDR 제품 종류와 복용기간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SMDR 수면영양제 홈페이지

해당 제품은 하루 1번, 1회씩 1정만 복용하시면 되며, 한 병에 30정이 들어가 있습니다. 따라서 1병에 1달 분량이라고 생각하시고 구매하시면 되며, 권장 복용량을 초과하는 복용은 삼가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데이엔딩 슬립 스타트 뿐만 아니라, 에스엠디알 마그네슘 제품군도 있는데요. 해당 제품은 신경과 근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을 체내에 공급하여 활력 증진에 효과가 있습니다.

 

 

 SMDR 수면영양제 후기

SMDR 수면영양제 후기

긍정적인 후기를 살펴 보자면, 보통 새벽 늦게 잠들던 분들이 꾸준한 섭취(4주 이상) 이후 12시~1시에 잠들게 됐다는 후기가 많았습니다. 그리고 중간중간 깨는 현상도 줄어 들었다고 합니다.

 

반면, 별 효과를 못 보았다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가벼운 수면장애에는 효과적일 수 있지만, 이미 너무 오랫동안 불면증이 지속되었거나 당장에 효과를 보아야 한다면 일반의약품이나 전문의약품의 도움을 받는 것을 권장합니다.

 

사실 후기도 중요하지만, 결국 본인에게 실질적으로 효과가 있느냐가 중요한데요. 처음부터 대용량으로 구매하시는 것보다는 1개월만 먼저 경험해 보고 효과가 있을 때 재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맺음말

오늘은 현대인의 만성질환인 수면장애를 이겨낼 수 있는 SMDR 수면영양제의 부작용, 후기, 파는곳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국내 건강기능식품 특성상 가격이 좀 있는 편이기 때문에 바로 구매하시기 보다는 비슷한 수면 기능식품과 직접 비교해 보시거나, 비타민 또는 마그네슘 등의 단일 영양제라도 알아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건강정보 -

[일상 활력 증진] - 링티, 마시는 링거라고?
[비타민B, 피로회복] - 임팩타민 프리미엄
[피로로 지친 내피부 화장품] - 고혼진 크림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