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은 사람의 첫인상을 좌우하는 중요한 신체 부위입니다. 그러나 눈밑 지방이 튀어나왔거나 다크서클이 짙은 경우 피로하고 축 처진듯한 인상을 주게 됩니다.

 

본문에서는 눈밑지방제거 수술 비용, 방법, 부작용, 붓기 회복기간, 전후 차이에 대해 알아봅니다. 눈밑지방제거 수술과 관련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눈밑지방제거 재배치 수술 비용 가격 후기 부작용 회복기간 붓기 후기

목차

     

     눈밑지방제거 수술비용, 방법 확인하기

    ※ 눈밑지방제거수술 방법과 비용은 피부, 눈밑 상태에 따라 다릅니다. 정확한 수술비용과 나에게 맞는 수술방법은 각 성형외과 홈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눈밑지방제거 재배치 수술 비용 가격 후기 붓기 후기

     눈밑지방제거 수술 방법

    눈밑지방제거 수술은 눈 밑 안쪽 결막은 미세하게 절개하고 튀어나온 지방의 일부분을 제거하는 방식입니다. 신체 외적으로 보이는 수술자국이 없으나, 노화로 눈밑 피부가 많이 쳐졌다면 바깥쪽 절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절개 후 지방이 제거되면 안와 격막을 아래로 당긴 채로 고정합니다. 안와 격막 강화술은 별도의 비용이 청구되며, 필수는 아니지만 제거, 재배치 수술 효과를 더 오래 유지할 수 있어 권장됩니다.

     

    그리고 전문의 상담 후 제거 대신 눈밑지방 재배치를 권장할 수 있는데요. 절개는 비슷하게 진행되지만, 제거된 지방을 빼내느냐 적합하게 재배치 하느냐의 차이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눈밑지방제거 재배치 수술 비용 가격 붓기 후기

     눈밑지방제거 수술 비용, 가격

    눈밑지방제거 수술비용은 최소 40만원~최대 150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재배치까지 진행한다면 최소 50만원~최대 200만원으로 약간 비싸집니다.

     

    해당 비용은 첫 수술의 평균 수치이며, 부가 수술이나 재수술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또한, 성형외과에 따라 제거와 재배치 가격이 같거나 대폭 할인되는 곳도 많으니 직접 확인하는 것이 정확합니다.

     

     눈밑지방제거 수술 회복기간, 붓기, 부작용

    ※ 눈밑지방제거수술 병원을 고를 때는 전문의가 직접 집도하는지, 수술 후 정기검진과 부작용 보상은 가능한지를 꼭 비교하셔야 합니다.

     

    눈밑지방제거 재배치 수술 부작용 회복기간 붓기 후기

     수술 후 회복기간, 붓기 빼는 법

    수술시간은 평균 1시간 이내로 소요되며, 당일 퇴원을 할 수 있는 빠른 수술입니다. 수술 3일 후부터 대부분 정상적인 생활이 가능하고 큰 붓기는 2주차, 작은 붓기는 3개월에 걸쳐 빠집니다.

     

    붓기는 자연스럽게 빠지지만, 조금 더 빨리 붓기 빼는 법은 주기적인 찜질과 혈액순환에 도움되는 음식을 섭취하는 것입니다. 음식의 경우 맵고 짠 음식을 자제하고, 호박즙과 토마토, 미역 등을 섭취하세요.

    눈밑지방제거 재배치 수술 후기 부작용 회복기간

     수술 후기 (일부)

    대표적인 눈밑지방제거(재배치) 수술을 받은 연예인은 박명수, 전현무, 남창희, 김준호 외 다수가 있습니다. 실제로 연예인을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흔하게 받는 수술입니다.

     

    수술 후기는 눈물 고임이 없어져 편해졌다, 흔적이 없어 빠른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퀭한 인상에서 벗어나 확실히 젊어 보이긴 한다, 유지기간은 짧다(5년 정도) 등이 있습니다.

     부작용

    간단한 수술이지만 부작용도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에 따라 피부 바깥을 절개하는 경우 수술자국이 남을 수 있으며, 아래 눈꺼풀이 뒤집히는 하안검 외반증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과도한 눈밑 지방제거는 눈 밑 패임이나 꺼짐을 유발합니다. 또한, 제거 혹은 재배치 수술 후 눈 세 군데에 흰자위가 드러나는 삼백안 증상이 발현될 수 있습니다.

     

     맺으며 & 인기 뷰티 정보 더보기

     

    흔히들 받는 수술이라고 하지만, 가격만 보고 결정하면 크게 후회할 수 있습니다. 재수술을 겪지 않으려면, 실력있는 성형외과들의 정보를 최대한 비교하고 상담까지 하시기 바랍니다.

     

    ▼ 맞춤형 뷰티글 바로보기

    [뷰티/미용] - 쌍꺼풀 수술 비용 방법 부작용 회복기간 후관리, 전후 차이 어느정도?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 -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후기 정보, 부작용은?

    [3초 투자 탄력피부] - 여에스더 어린콜라겐 가격 성분, 피부가 걱정이신가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