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마유크림 효능 및 정보

고급진 나만의 피부 영양크림, 참존 마유크림 효능과 성분 등 총정리

 

날이 갈수록 늘어나는 주름과 생기를 잃어가는 피부 때문에 걱정이신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주름과 미백을 다 잡아주는 나만의 기능성 화장품을 찾기란 쉽지가 않습니다.

 

참존이라는 곳에서 나온 마유크림은 말기름과 순금이 함유된 이중기능성 영양크림으로써, 주름 개선과 미백에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요. 지금부터 자세한 성분과 효과, 사용법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참존 마유크림과 주름, 미백에 관련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존 마유크림 제품 상세 정보

참존 마유크림 상세 정보
참존 미백 영양크림, 마유크림

참존 마유크림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참존(CharmZone)이라고 하는 화장품 전문 회사에서 생산하는 마유(馬油) 크림입니다. 마유란, 한자 그대로 말의 기름을 의미하는데요.

 

청정지역인 캐나다산 마유와 함께 순도 99%의 금을 이용해 피부를 깨끗하고 윤기있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성분만 보면, 상당히 고급진 원료만 사용되었습니다.

 

※ 참존 마유크림과 비슷한 기능성 화장품으로는 여에스더 콜라겐, 고혼진 크림 등이 있습니다. 이 외의 다른 제품들과도 성분 및 가격을 직접 비교하면서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참존 마유크림 성분, 효능

참존 마유크림 성분 말기름
말기름 성분의 효능 효과

무엇보다도 마유라는 성분이 다소 생소할 수 있는데요. 사실 고전 의학서적에서부터 말기름이 손발의 보습을 돕고 혈액순환을 촉진하여 화상이나 피부염증 치료제로 사용되어 온 기록이 있습니다.

 

말기름이 피부 미용에 도움이 되는 이유는 주성분인 '팔미톨레산'과 '세라마이드'에 있습니다. 세라마이드는 피부의 결을 정돈하여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자외선에 의해 파괴된 피부 세포를 재생시킵니다.

 

그리고 팔미톨레산은 강력한 향균작용을 통해 피부 보호와 인슐린 분비를 촉진합니다. 두 주요성분의 구조가 사람의 피지와 비슷하여 피부의 각질층까지 스며들어 지질을 보충합니다. 이는 결국 보습력과 윤기있는 피부를 만들어 줍니다.

 

참존 마유크림 성분 골드
금 성분의 효능 효과

또 다른 성분으로는 골드(금)이 있습니다. 안티에이징 시장에서 이미 널리 사용되는 금은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금은 피부와의 이온작용 및 항산화작용을 통해 피부 속 노폐물을 제거시키고 혈액순한과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만듭니다. 이를 통해 생기있는 피부는 물론 노화를 늦추고 피부 트러블 완화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즉, 참존 마유크림은 피부에 바름으로써 미백과 주름, 보습에 도움을 주는데요. 조금 더 빠른 효과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먹는 콜라겐이나 비타민 영양제, 다른 화장품(에센스, 스킨, 립밤 등)을 함께 알아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참존 마유크림 부작용, 후기

참존 마유크림 부작용
참존 마유크림 부작용

참존 마유크림 부작용은 다른 화장품들과 비슷합니다. 사실상 천연 성분이기 때문에 큰 부작용은 없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개인의 피부 특성에 따라 붉은 반점, 붓기, 가려움 등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런 부작용이 발생한다면 피부과 전문의와 상담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상처나 염증이 있는 부위는 바르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참존 마유크림 후기
참존 마유크림 후기

참존 마유크림 후기로는 흡수력과 발림성이 좋다는 글이 많았습니다. 꾸덕꾸덕한 제형이라 피부의 보습은 챙기지만, 부드럽게 흡수되어 끈적함이 없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합니다.

 

그렇기에 겨울철에 발라도 피부 땡김이 없고, 오랫동안 보습력이 유지된다고 하는데요. 이 역시 꾸준하게 발라주어 어느정도 보습 밸런스가 맞춰져야 더 효과가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참존 마유크림 가격

※ 참존 마유크림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셔야 할인율이 높습니다. 구매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시기 바라며, 비슷한 제품과 가격 비교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참존 마유크림 가격
참존 마유크림 가격 및 할인정보

참존 마유크림 가격은 2개에 22,900원이며, 1통에 70ml입니다. 추가로 앰플이랑 1세트로 구매하시면 29,900원이고 다소 용량이 작은 30ml는 12,900원에 1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마유크림 사용법은 평범하게 스킨케어 후 가볍게 발라주시면 되기 때문에 70ml(1통)면 약 1달 내외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맺음말

참존 마유크림 제품 상세정보
참존 마유크림 사용법

오늘은 참존 마유크림 효능과 사용법, 성분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는데요. 화장품 유목민의 특성상 제대로 된 크림에 정착하기란 정말 쉽지 않죠.

 

따라서, 바로 구매하시기 보다는 여러가지 기능성 화장품이나 영양제 등을 함께 비교해 보신 후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건강 포럼 -

[미백 동안 피부] - 고혼진 크림 가격 효과
[피로회복용 비타민B 영양제] - 비맥스 액티브 가격
[유산균 다이어트 식품] - BNR17 유산균 효능 부작용
[마시는 콜라겐] - 여에스더 어린콜라겐 가격 성분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